양양에 위치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해변입니다.
반려견과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멍비치를 추천합니다.
양양 하조대해안길에 위치한 서핑 강습 & 렌탈이 가능한 해변입니다.
이국적인 해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양에 오셨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수산물의 집산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강원도 3대 미항으로 불리는 남애항.
남애 2리에 자리한 양양군 1종 어항으로 양양에서 가장 큰 항구이다. 강원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만큼 항구 주변 바위섬들과 등대, 해수욕장, 방파제 등 빼어난 경치로 관광지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남애항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주민들이 운영하는 낚시배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남애항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식당들도 즐비하다.
<사진 및 글 출처: 양양관광>
2002년 강릉시 구정면에 커피가 잘 자라는 '붉은 땅'이라는 의미의 '테라로사' 커피 공장 겸 카페를 열었다.
브라질어로는 '희망이 있는 땅'이라는 의미다.
세계 여러나라의 커피를 한자리에 구경하고 음미하실 수 있으며, 원두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르셔야할 곳이기도 하다.
직접 볶은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매하실 수 있고 맛 볼수도 있다.
주문진항은 항내수면적 21만 m2. 선적시설인 물양장 1,018m. 잔교 2기. 외곽시설인 방파제 882m. 방사제 432m. 동해안 유수의 어업전진기지로 오징어 ·명태 ·꽁치 ·무연탄 ·경유 등이 입항하고 출항화물은 주로 규사이다. 항구에 여객 및 화물선이 처음 입항한 것은 1917년에 부산∼원산 간 기선항로가 개설되어 중간 기항지가 되면서부터이다. 1920년부터 축항사업이 시작되었으며, 1927년 6월에 항구로 지정되었다. 그 후 시설보강, 보수사업 등을 거쳐 오늘날의 시설능력을 갖추기는 1962년 이후이다
푸른 송림사이 찰싹~ 찰싹! 밀려오는 에머럴드빛 바닷물과 새하얀 모래사장.
친구끼리 연인끼리.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 만들기 바캉스의 천국,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오세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에머럴드빛 바닷물과 부드럽게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그리고 군데군데 빨갛고 하얀 등대가 눈길을 사로잡는 동해안 바닷가중에서도 빼어난 풍광과 고즈넉함으로 이름높은 곳이 하조대해수욕장이다.
4km의 백사장, 수심은 70m, 앞바다까지 1.5m, 수심이 낮고, 고운 모래와 송림이 펼쳐져 있고, 주변에는 낙산사와 의상대가 위치하며, 깨끗한 백사장과 얕은 수심, 다양한 편의시설, 빽빽이 들어선 송림, 그리고 주위에 자리한 사찰과 문화재로 인하여 많은 관광객 및 피서객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3대 관음기도도량 중의 하나이며, 또한 관동팔경의 하나로 유명한 곳입니다. 671년 의상이 세웠다고 하며, 파도소리와 풍경소리 그리고 목탁소리와 산새소리가 수평선 끝에서 들려오는 곳이며 의상대사가 창건한 사찰로 경내에는 홍예문, 7층석탑 등 문화재가 숨쉬고 있는 곳입니다. 많은 관광객 및 피서객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해변에 기암절벽이 우뚝 솟고 노송이 그에 어울려서 정경을 이루고 있는데, 절벽 위에 하조대라는 현판이 걸린 작은 육각정이 있습니다. 하조대는 관동팔경의 한곳으로 그림같은 풍경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아름다운 미항 대포항은 속초의 유명한 항구로써 수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관광명소입니다.수많은 횟집들과 건어물가게 및 편의시설인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이곳에는 오징어 순대가 유명합니다. 싱싱한 활어회를 맛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마을에서 7번 국도를 따라 외설악 소공원지구로 가시면 흔들바위, 울산바위 비선대, 금강굴, 비룡폭포등의 수려한 경치가 돋보이는 등산코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 봉화대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남설악 오색지구로 가시면 대청봉과 주전골 등 등산로 이동이 편리하며 아름다운 설악산의 절경과 계곡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